情報

누가 그러는데 시작은 아름답데요

2015. 1. 19. 11:56


이 세상에는 너무나도 많은 것들이 존재한는거 같아요.

숨을 쉬는것부터 시작해서 죽을때까지 즐길거리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영화를 보고 바다에서 다이빙을 하는 아주 단순한 것들부터 보자면요.

인류의 역사는 정말 오래됬다고 볼수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이제 블로그라는 것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만의 장점과 매력이 있으니까요.

저는 단점은 안볼거에요.

이제부터 앞만보고 달려나갈겁니다.


그런데 이거 사진 수정하는게 엄청 불편하네요.

그림에다가 글씨를 쓰거나 팬으로 그렸을때 뒤로가기 버튼이 없어서 아예 처음부터 다시 그려야 하는 부담감이 있네요.

이것만 개선하면 엄청나게 좋을거 같은데요?

다들 똑같이 느끼실거에요

아마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