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나는꿈 다치는꿈 해몽 입니다

2017. 11. 7. 12:32

상처나는꿈 다치는꿈 해몽 입니다


어느 한 쪽 한 부위만 다처도 우리 몸은 아픕니다. 고생하게 되고 심적으로 고통스럽죠. 아프고 나면 건강의 중요성을 매번 깨닫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린시절 뛰어놀면서 생긴 상처는 하나의 추억으로 자리잡고는 하죠. 물론 여자들에게 상처는 절대적으로 안되지만요.


오늘은 몸에 상처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쪽 다리에 상처가 생기는 꿈 그 상처로 인해 고통스러워하고 통증을 느끼는 꿈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를 평가받게 되지만 뜻대로 좋은 결과를 받지 못해 아쉬워합니다.


칼에 팔을 베이는꿈 상처를 입는꿈

왼팔 상처는 남자문제를 뜻하고 오른팔 상처는 여자문제를 뜻합니다. 즉, 남자 여자 때문에 고생하게 됩니다.



코에 상처가 생기고 상처부위가 곪는 꿈

다른 이들이 알면 안되는 일들이 들통나게 됩니다.


내가 남을 상처 입히는 꿈

누군가와 다툼이 생기게 됩니다.


아는 사람 얼굴에 상처가 있는 꿈

꿈에 나온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쟁터에서 싸움터에서 상처를 입은 꿈

명예를 얻고 명성을 얻게 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자신을 인정받게 됩니다.


상처가 날 정도로 남에게 두들겨 맞는 꿈

내가 하는 일이 남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돼지에게 물려서 상처를 입는꿈

누군가에게 사기 당합니다.


상처가 났지만 피가 흐르지 않는 꿈

안좋은 사건 사고에 휘말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 스스로 내 몸에 상처를 내는 꿈

희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화상 부위의 상처에 약 바르는 꿈

마음의 상처를 치료하고자 하는 자신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손발에 상처나는꿈

손가락에 잘리거나 절단되는 꿈은 친구를 잃게 됩니다. 무릎을 다치면 회사 실적이 저조하게 됩니다.



몸이 이마가 벽에 부딪혀서 상처나는꿈

자신의 실수로 다치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친구나 깡패 지인들에게 집당폭행을 당해 얼굴에 상처가 크게 난 꿈

모욕을 당하게 되는 사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