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친구 꿈해몽 옛날친구 나오는 꿈 만나는꿈

2017. 11. 24. 06:52

옛친구 꿈해몽 옛날친구 나오는 꿈 만나는꿈


친구란, 가깝게 오래 사귄 사람을 뜻하기도 하고 잠깐 스쳐 지나간 인연이라도 알게 된 사이를 친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 세상에서 가족 친구 빼면 누가 나를 걱정해줄까요.


영화의 소재로도 많이 만들어지는 친구는 절대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소중한 관계라고 생각됩니다. 싸움을 해도 풀어지는게 친구라고 하잖아요.


오늘은 옛친구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옛친구 만나는꿈

옛날친구를 만나는 꿈은, 힘든 상황에서 구세주처럼 조력자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옛 친구와 산책하는 꿈

사업을 하거나 일을 함에 있어 친구의 도움을 받고 잘 해결됩니다.


옛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탄 꿈

좋은 파트너를 만나 일을 꾸려나아갑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술을 마시는 꿈

편안한 삶이 이어집니다.


옛친구와 싸우는 꿈

현실세계에서는 꿈에 나온 옛친구와 사이가 좋아지고 문제가 있던 것들이 해소됩니다.



오랜친구와 만나서 일하는 꿈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스트레스 요인이 없어집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 청탁할 일이 생깁니다.


옛날 친구와 악수하는 꿈

사소한 문제로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다투게 될 수 있습니다.



옛친구들이 나오는 꿈

뜻하지 않았던 인물의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기분좋은 일이 생깁니다.


오래 마나지 못했던 친구들을 보는 옛친구들꿈

이런 유형의 옛날친구꿈은 실제로 현실에서 연락이 뜸했던 지인이나 친구의 소식을 듣게 됩니다.



옛친구가 죽는 꿈

꿈에 나온 친구가 안좋은 일에 휘말리 수 있습니다. 불길한 일을 겪게 되거나 몸에 질병에 생길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의 친구에게 화내는 꿈

새로운 동료, 새로운 친구,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나아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