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는꿈 본인이 죽는꿈 해몽 죽을뻔한 꿈

2017. 11. 28. 17:22

내가 죽는꿈 본인이 죽는꿈 해몽 죽을뻔한 꿈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죽음 앞에서 평등합니다. 저 역시 죽음을 두려워 합니다. 오래 살고싶은 마음 뿐이죠.


그러나 죽음을 받아들이는 것은 가능한 일입니다. 때가 되면 인간은 자신이 태어난 땅으로 다시 돌아가기 마련이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죽는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내자신이 죽는꿈

운수 대통 하게 됩니다. 재산이 불어나고 사업이 잘 풀립니다.


내가 죽을뻔한 꿈

자신이 죽을것 같았던 꿈은 인생에 있어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서 있음을 뜻합니다.


내가 죽어가는꿈

길몽입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희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내가 큰 병에 걸려서 수술 받다가 도중에 병원에서 죽는꿈

일거리가 늘어나고 바빠지게 되며 연인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내가 차에 치어 죽는꿈

내가 교통사고로 죽는꿈은 소원 소망 염원이 이루어지며 사업이 성공합니다.



내가 총에 맞아 죽는꿈

만사가 순조롭게 풀립니다. 걱정거리가 사라집니다.


내가 땅에 묻혀 죽는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하는 일마다 답답함에 가슴이 아파집니다.



내가 불에 타 죽는꿈

큰 돈을 만지게 됩니다.


내가 물에 빠져 죽는꿈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진행중인 일이 아무탈 없이 진행됩니다.


본인이 질식하는 꿈

몸에 이상신호가 발생합니다.